Mass Movement는
다양한 외부 Creator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팀으로 창조적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아름다우면서 목적과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을 꿈꿉니다.

우리와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세요.

Promotion Note

오케스트라를 컨셉으로 진행되었던 현대증권 “나눔 캠페인”을 위한 노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1/4, 2/4 등의 박자 표기와 다양한 color variation을 통해 밝음, 어우러짐 등 캠페인 주제인 “오케스트라”를 표현합니다.
또한 각 노트의 color variation은 노트별 독립적인 기능과 함께 시리즈로써의 구성적인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4권의 노트는 하나의 하드케이스로 패킹하며 하드케이스의 뚫어진 면을 활용하여 노트의 다양한 color를 더욱 강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project “현대증권” 나눔 노트 | client 현대증권 | agency 더크림유니언 | print 4도 옵셋 | size 145 × 210 | paper 스노우화이트 300g/m², 뉴플러스 80g/m² | binding 무선제본 | postprocess 하드케이스 | release 2013.6

info

Category:

graphic

Tags:

노트, 프로모션, 현대증권

Date:

201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