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 Movement는
다양한 외부 Creator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팀으로 창조적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아름다우면서 목적과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을 꿈꿉니다.

우리와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세요.

LYA nature Brand Book 2016

배우 이영애의 순 식물성 100% 화장품 브랜드 “리아네이처”의 제품소개를 겸한 브랜드북입니다.
도자기를 사용한 패키지 등 브랜드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제품 자체의 디자인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레이아웃을 유지하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구성으로 유해 화학성분이 없는 “100% 식물성 브랜드”를 강조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매스 무브먼트에서 리아네이처의 브랜드북과 함께 리플렛, 카달록 등을 전체적으로 디자인하며 동일한 look&feel을 가지도록 구성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project 리아네이처 브랜드북 2016 | client 리아네이처 | print 4도 옵셋 | size 145 × 210 | paper 랑데뷰 160g/m², 랑데뷰 105g/m² | binding 무선제본 | postprocess 형압 | release 2016.6

info

Category:

editorial

Tags:

리아네이처, 브랜드북, 카달록

Date:

2016-06-18